제 목 갤럭시s10과 폴더블폰의 성공 가능성
작 성 자 유성치운용역
작 성 일 2018-12-05 12:31 조 회 수 2845

매주 수요일 장마감후 4시 공개방송 진행됩니다.

 

오늘 전략에서는 시장이야기는 짧게 드리고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사업의 전략적인 방향에 대해 고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장 전략

 

일단 제가 강조드렸던 2가지가 다 해소되긴 했습니다.

미연준은 금리인상 속도조절로 긴축 완화 가능성을 제시했고,

미.중 정삼회담은 3개월이라는 시간을 벌면서 최악의 상황은 모면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미중 분쟁의 결과에 대해 두려움을 많이 가지고 계신듯한데, 제 생각은 조금씩 조금씩 발전된

방향으로 나아가리라 생각됩니다.

여기에서의 확전은 중국에게는 큰 위기로 미국에도 상당한 타격을 입힐게 분명하기 때문입니다.

정치인들은 자기가 손해 보는 짓은 안합니다.

이익을 얻기 위해 강경하게 밀어부치되, 손해 볼 일은 절대 하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문제는 시간입니다. 3개월안에 그 중요한 내용들을 해결하리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일부라도 진전을 보고 다시 협상기간을 연장하는 식으로 계속 나아가기라 생각합니다.

결론은 적어도 3-4개월은 시장이 크게 흔들리지는 않을겁니다. 변동성도 많이 축소되면서 안정을 찾아갈

겁니다.

그에 맞춘 투자전략이 필요한 시점이라 생각합니다.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전략

 

삼성전자는 올해 갤럭시s부터 노트까지 다 실패했습니다. 판매량이 작년대비 급감했고, 실제 위기는 증폭되고

있습니다.

애플도 마찬기지입니다. 혁신은 없고 가격만 올리다보니 어찌보면 당연한 결과라고 봅니다.

스마트폰산업이 정체기에 진입했고 소비자들은 더이상 혁신없는 신제품에 지갑을 열지 않고 있습니다.

 

이런 위기국면에서 삼성전자는 갤럭시 시리즈 10주년을 맞이 합니다.

또 다시 혁신 없는 신제품을 내놓는다면 폭망은 기정사실이고 폴더블폰에 대한 기대감도 사라질 것입니다.

그래서 전 삼성전자가 이번 스마트폰은 정말 심혈을 기울여 준비할 것이라고 봅니다.

폴더블폰에 대해서도 많은 분들이 퀄리티가 떨어질거라 예상하시지만 제 생각은 다릅니다.

아마 상당한 파장을 일으킬 정도로 완성도 있게 나올겁니다. 여러분이 지갑을 열고 싶을 정도로

어떤 분들은 지금도 디스플레이가 큰데 왜 폴더블이 필요하냐고 이야기합니다.

제가 2003년도에 40인치 브라운관 tv를 샀을때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정말 화면이 컸습니다.

그리고 2009년에 이사하면서 55인치 led tv를 들여놓으면서 정말 화면이 너무 커서 더이상 큰 화면은 필요

없다 생각했습니다.

근데 요즘은 60인치대 70인치대 판매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사람은 욕구는 끝이 없습니다. 전 눈이 침침해 정말 큰 화면이 좋거든요. 집에서는 아이패드만 씁니다.

그래서 전 폴더블폰의 성공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또하나 이번에도 삼성이 스마트폰사업에서 반전을 이끌어내지 못한다면 스마트폰 사업의 미래가 없기

때문입니다.

정말 심혈을 기울일 것이고 폴더블폰의 성공을 위해 엄청난 마케팅을 펼칠거라 예상됩니다.

갤럭시s10도 마찬가지구요.

 

자 그럼 갤럭시s 10과 폴더블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

아래 유투브 영상을 참고하세요...꼭 끝까지 청취하셔야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sQQo-dQ-JRE (갤럭시s10 기능 소개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dVDDQikHWNk (폴더블폰 소개 영상)

어떠신가요 ?

여러분은 삼성 갤럭시s10과 폴더블폰이 실패하는데 배팅하시겠습니까 ? 성공하는데 배팅하시겠습니까 ?

내년 2월에 실물이 공개될 것이라 예상되는데 그전에 사야할까요 ? 실물 확인후 사야 할까요 ?

자기 성향에 맞게 투자하시면 됩니다. 공격적인 분은 미리 선취매하고 보수적인 분들은 좀 높은 가격이라도

확인후 매수하는 것입니다.

전 성공에 배팅합니다. 애플의 위기는 삼성의 기회이니깐요.   

 

생방송 및 일임서비스 가입 문의는 010-4561-4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