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2018년 골디락스에서 인플레로 (실전주력주공개)
작 성 자 유성치 운용역
작 성 일 2018-01-09 08:36 조 회 수 1862

 

** 2018년 골드락스에서 인플레이션으로 전환  

 화폐가치의 하락, 주식, 부동산등 실물 자산 가치 폭발 

 가상화폐 열풍, 블록체인, 제2의 인터넷 혁명       

 
이미 예고한대로 2018년 연초장 강력한 랠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연초장의 특징은 가상화폐 및 바이오주가 시세를 주도하고 있으며 11일 코스닥활성화 대책 발표이후 주도주의 변화 흐름을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저희방 포트폴리오내 종목당 비중이 20%이상인 주력주들이 3종목 있습니다.
가상화폐 관련주로 12월부터 투자해 온 삼성SDS와 4차산업혁명의 핵심주 NAVER는 큰폭의 수익으로 화답하고 있지만 나머지 1종목은 오히려 주가가 내리막길을 걷고 있습니다.
(삼성에스디에스 전일 /네이버 오늘 절반 수익실현)
 
항상 투자는 양면의 동전과 같습니다.
그래서 분산투자를 해야하고  평상심을 유지하며 때를 기다릴 줄 알아야 합니다.
 
블록체인관련 책을 몇권 독파하고 지난 연말부터 와이프를 시켜 가상화폐 투자를 시작했습니다. 투자가 목적이 아니라 공부를 하기 위한 것이라 100만원정도만 입금했습니다.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안전하게 내 자산을 증식하고 싶으신 50대이상의 분들은 가상화폐투자를 권해드리고 싶진 않습니다.
 
제가 직접 경험하지 않은 것을 여러분에게 설명하는 것이 양심에 걸렸습니다.
제가 최근 가장 관심을 두고 공부하고 있는 블록체인 기술에 대해  직접 실전에서 경험하므로서 여러분에게 좀 더 현실감 있고 승률 높은 투자전략을 제시할 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비트코인이니, 이더리움이니, 리플이 중요한게 아니라 그 근간을 이루는 블록체인 기술이 핵심이라는 것을 다시한번 강조드리고 싶습니다.
 
혹자들은 가상화폐시장의 하루 거래대금이 10조원을 넘는 것을 두고 주식시장, 특히 코스닥시장이 피해를 본다는 이야기도 하지만 투기성이 높은 자금이 빠져나간다는 점에서 질적으로 오히려 긍정적인 측면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하튼 가상화폐의 핵심은 블록체인이고 1500개 넘는 가상화폐는 블록체인의 한 형태일뿐임을 기억하십시요...
3초만에 해외송금이 가능한 기술, 이것이 바로 제2의 인터넷 혁명인 것입니다.
 
여기에서 4차산업과 연관해 우린 상상력을 펼쳐야 합니다.
연초 가상화폐와 바이오주만 급등하는 시장안에서 우린 핵심을 놓치지 않아야 합니다.
 
이번주 코스닥시장 활성화 대책이 발표됩니다.
기회는 자주 찾아오지 않습니다. 이 말을 지난 12월부터 몇번을 했는 줄 기억이 안 날 정도입니다.
 
골디락스 (저인프레속 성장)에서 인플레(물가상승)로 진행되는 현 시점에서 우리가 투자해야 할 것은 인플레이션을 보전해 줄 실물 자산입니다.
강남 부동산의 급등이 양극화의 극단을 보여주는 것 같아 안타까운 요즘입니다.
 
주식시장에서만이라도 소외받지 않는 우리가 되기 위해 치열하게 투자해 나가는 한해가 되시길 응원 드립니다. 
 
 
금일 화요일 공개방송은 오후 4시에 진행됩니다.
 
2018/삼성에스디에스(2).PNG
2018/네이버.PNG
 
 
 [ 생방송 자문 서비스와 일임서비스 제공 ] 

 

토마토투자자문 유성치운용역은 2가지 서비스를 현재 제공하고 있습니다.

- 생방송 자문서비스 : 월 정액제를 내고 장중 생방송 참여, 문자로 리딩을 받는 서비스

                                실시간 문자 발송 + 모델 포트폴리오 제시

                                단기 및 중장기 포트롤리오 구성 (50 대 50)

- 계좌 일임서비스 : 고객명의의 계좌를 직접 운용, 그 성과에 따라 보수를 지급하는 서비스

                             6개월 20% 수익 목표, 수익금의 20% 성과보수 지급 

                             4차산업혁명 주도주에 집중, 중장기 포트폴리오 구성

- 서비스 문의 : 02-2128-3300 (토마토투자자문), 010-4561-4705 (유성치운용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