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IT주도주, 사상최고가 돌파의 의미 (관심섹터공개)
작 성 자 유성치 운용역
작 성 일 2017-08-31 13:54 조 회 수 1760

IT 주력주, 사상최고가 돌파의 의미  

 

전 여러분에게 항상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가는 기업에 투자하라 강조드려 왔습니다.

기존에 있던 시장은 돈이 안됩니다. 경쟁이 너무 치열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새롭게 만들어지는 시장에 진입해서 그 파이를 가져올 수 있는 기업에 투자해야 주식을 하면서 꿈을 꿀 수 있고,,

 

그게 반도체가 되었던, OLED가 되었던 최근 제가 분석하고 있는 바이오 신약이 되었던 새로운 시장에서 그 기술을 독점하고 이슈를 선점하는 기업에 투자해야 2-3배의 수익률이 남의 이야기가 아닌 본인의 스토리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비에이치나 인터플렉스의 주가 상승은 없는 시장이 생기면서 이 2종목의 강력한 주가랠리를 이끄는 원동력이 되었던 것처럼 없던 OLED시장이 생기고 없던 전장시장이 생기고, 없던 바이오시장이 생기면 그안에서 대박주들이 나오는 것입니다.

새로운 시장이 열렸을때 기술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는 회사, 그런 회사에 투자해 나가다 보면 진정한 10루타 종목도 결국 만나게 되지 않을까요?

불나방같은 단타매매보다는 기업의 성장스토리를 면밀히 분석해 시대트렌드에 부합하는 기업을 찾아내는 노력이 필요한것이지, 하루하루 지수를 걱정하고 단타할 종목을 걱정하는 투자는 절대 큰돈을 만질수 없을뿐더러 안정적인 수익으로도 이어지지 못한다 생각합니다.

요행은 오래가지 않습니다.

지금이라도 기업의 가치에 투자하세요..적어도 꿈을 꿀 수 있는 기업에 투자하세요.

트렌드 분석하고 기업을 분석하는거 어렵지 않습니다. 공부도 하면서 수익을 내는 방법은 별 다른게 없습니다. 공부를 제대로 하면 수익은 자연스럽게 따라옵니다.

우린 투기가 아닌 투자를 해야 합니다. 

 

시장은 넓고 종목은 많습니다.

떠난 기차는 다음에 돌아오면 사면 됩니다.

이제 새로운 기차에 올라타야 합니다.

 

제 2의 비에이치는 분명 우리 주변에서 진짜 주인을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오늘 주력주의 사상최고가 돌파를 지켜보며, 전 여전히 시장주도주의 랠리는 살아있다는 것을 확신하게 되었고, 이런 흐름은 전방위적으로 확산될 것이라 판단됩니다.

다시 한번 제가 강조드리는 핵심섹터에 집중하시고, 이번 아카데미를 통해 좋은 기업들 많이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다들 오늘도 홧팅하시고, 수익 많이 내는 하루 되세요.

 

관심섹터

 

스마트폰/반도체/ OLED (부품/소재/장비)

2차전지 /전장/ 자율주행 (부품/소재)

바이오신약/ 바이오시밀러

 

2017/우리방주력주.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