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4차산업혁명] 스마트팩토링과 포스코ICT
작 성 자 유성치 운용역
작 성 일 2017-03-21 00:05 조 회 수 585

4차 산업혁명 앞으로 5년, 부의 지도를 바꾸다.

2017/4차산업사진.jpg

 

4차 산업혁명의 핵심주도업종중 최근들어 제가 자주 언급하는 쪽이 바로 스마트팩토링입니다.

저희방 회원님들에게는 꾸준히 관련리포트나 자료들을 제공해드려왔고, 최근 스마트팩토링의 대장주격인 포스코ICT가 시세를 주도하고 SK그룹에 인수된 에스엠코어도 급등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종목 또한 제가 관련리포트를 급등전 제시해드렸습니다. 

삼성전기, 아모텍, 포스코ICT등 실전에서 제가 매매하는 종목들은 특징은 뭘까요?

위 3종목은 아카데미 추천 20선에 포함된 종목들이고 어김없이 큰 폭의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실전주력주중 아카데미에서 언급하지 않은 종목들이 몇개 있습니다. 그 종목들도 현재 10%내외 수익을 주고 있습니다. 

이게 우연의 일치일까요?

같은 업종이 아님에도 종목들은 비슷한 패턴을 반복하며 상승세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도 시세가 분출되지 않은 종목들도 있지만 제가 장담컨대 상반기안에 삼성전기처럼 움직입니다.

전 확신을 싫어하지만 실적이 좋아지고 수급이 좋아지면 시세는 결국 터지게 되어 있습니다.

좋은 기업은 결국 오르게 되어 있다는 단순한 진리를 믿으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주식투자는 확률게임입니다. 확률이 높은 기업에 집중투자해야 합니다.

남은 3월은 많이 오른 주력주에 대한 비중을 축소할 예정이고 다가오는 4월 어닝시즌에는 주력주중 시세가 나지 않은 종목과 그동안 연구해온 신주도주에 대한 신규편입을 전격 시행할 예정입니다. 

(1분기실적개선주에 집중)

4월 어닝시즌,  4차산업혁명의 새로운 주도주로 강력한 포트를 구성해 보시길 바랍니다.

--> 유성치 운용역 투자클럽 바로가기 (4월 생방송 이벤트 안내)

투자클럽에 가입하시면 유익한 투자정보 및 종목상담 그리고 투자전략/ 공개방송 알림문자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